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2018-08-20T12:02:04+00:00


05.공지사항


제목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 2020-08-21 10:03:37
작성자
첨부파일1. 2020-2학기_수업_세부_운영_사항_안내5__학생_.hwp (24.5KB)2. 비대면수업_수강_공간_조사표_인문대학_.xlsx (12.5KB)

코로나19 감염증에 대응하여 2020학년도 2학기 세부 수업 운영 사항을 안내합니다.(붙임1)


아울러, 대면수업을 위해 등교하는 학생들이 당일 캠퍼스 내에서 비대면수업에 참여하는 경우,

비대면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공간을 (붙임2)와 같이 지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의 안내는 대면수업을 위한 등교를 전제로 하여 결정된 내용입니다.

9월에는 모든 수업의 비대면 운영이 기본 방향이며, 대면 수업 가능 시기는 정부 대응단계를 고려하여 추후 재검토할 계획입니다.

월초에 공지한 우리 학과 개설 수업 운영방식에도 변경이 불가피하여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붙임  1. 2020-2학기 수업 세부 운영 사항 안내(학생)

         2. 비대면 수업 수강 공간 조사표 (인문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