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2018-08-20T12:02:04+00:00


05.공지사항


제목2020.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계획 알림2020-10-26 09:00:05
작성자
첨부파일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pdf (153.1KB)

 비대면 수업 장기화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조사 기간: 2020. 10. 26.(월) ~ 2020. 10. 30.(금)


   2. 방법: 포털 마이스누-기본정보-수업/성적-성적-강의평가


   3.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대학원‘논문연구’교과목 제외)


   4. 평가 문항: 자유서술식 4개 문항(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 추가)

      ○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