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공지사항


제목2020.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계획 알림2020-10-26 09:00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pdf (153.1KB)

 비대면 수업 장기화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조사 기간: 2020. 10. 26.(월) ~ 2020. 10. 30.(금)


   2. 방법: 포털 마이스누-기본정보-수업/성적-성적-강의평가


   3.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대학원‘논문연구’교과목 제외)


   4. 평가 문항: 자유서술식 4개 문항(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 추가)

      ○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