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2020-12-31 13:18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붙임1]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안내.pdf (329.2KB)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상세내용: [붙임] 참조)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생]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


 붙임   [학생용]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신청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