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9 | 2025.1학기 「인문학 원전 강독 및 자유주제 스터디 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5-03-13 | 68 |
공지 | 2025.1학기 <외국어> 제2외국어 수강제한 규정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0 | 151 |
1858 | 2025.1학기 군복무 학점인정 원격수업 수강신청 일정 변경 안내  | 종교학과  | 2025-03-11 | 27 |
1865 | 2025.1학기 군복무 학점인정 원격수업 수강신청 일정 변경 안내(2차 변경)  | 종교학과  | 2025-03-25 | 36 |
1855 | 2025.1학기 대체교과목 인정 신청서 제출 안내(3/21까지)  | 종교학과  | 2025-03-04 | 38 |
1882 | 2025.1학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인문학 역량강화 국제학술대회 참가 경비 지원 안내  | 종교학과  | 2025-05-20 | 17 |
1814 | 2025.1학기 등록, 복학(귀), 재입학(복적) 및 휴학 일정 안내  | 종교학과  | 2024-12-10 | 58 |
1834 | 2025.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 종교학과  | 2025-02-07 | 157 |
1862 | 2025.1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 알림  | 종교학과  | 2025-03-20 | 26 |
1812 | 2025.1학기 복적·재입학 안내  | 종교학과  | 2024-11-28 | 95 |
1772 | 2025.1학기 본부 국외파견교환학생 후보자 추가모집  | 종교학과  | 2024-08-12 | 48 |
1818 | 2025.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안내  | 종교학과  | 2024-12-19 | 2740 |
1860 | 2025.1학기 인문대학 학부 인문아너스 프로그램 시행 알림(모집기간 연장)  | 종교학과  | 2025-03-14 | 116 |
1881 | 2025.2학기 복적·재입학 안내  | 종교학과  | 2025-05-14 | 13 |
1821 | 2025.2학기 본부 국외파견교환학생 후보자 모집 안내  | 종교학과  | 2024-12-31 | 80 |
1870 | 2025.2학기 종교학과 복수전공 선발자 | 종교학과  | 2025-04-17 | 53 |
1876 | 2025.2학기 종교학과 부전공 선발자 | 종교학과  | 2025-05-08 | 35 |
1852 | 2025년도 시흥캠퍼스 셔틀버스 운행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8 | 812 |
1794 |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실습학교(부설학교 및 협력학교 외) 신청안내  | 종교학과  | 2024-09-04 | 118 |
1886 |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6/16~6/30)  | 종교학과  | 2025-06-09 | 58 |
1857 |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공통교육과정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변경 안내  | 종교학과  | 2025-03-07 | 104 |
1827 | 2025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 기관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5-01-17 | 125 |
1842 | 2025학년도 1학기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안내(4/7까지 제출)  | 종교학과  | 2025-02-18 | 75 |
1820 | 2025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교류수학 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4-12-26 | 49 |
1831 | 2025학년도 1학기 군복무 학점인정 원격수업 수강신청 안내(수강신청 일정 변경!)  | 종교학과  | 2025-01-23 | 304 |
1846 | 2025학년도 1학기 셔틀버스 운행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5 | 558 |
1850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6 | 50 |
1828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5-01-17 | 84 |
1848 | 2025학년도 1학기 주차 등록 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5 | 501 |
1849 | 2025학년도 1학기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신청 안내  | 종교학과  | 2025-02-25 |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