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5.2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안내2025-07-15 09:50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2025학년도 2학기 S-CARD 발급 안내 등.zip (524.3KB)


 1. 사진 교체: S-CARD 사진은 입학지원서 사진으로 인쇄 

   - 사진 교체 신청: 2025. 7. 14.(월) ~ 7. 31.(목) 17:00 까지


 2. 금융 S-CARD(ID+금융기능) 발급 절차

온라인 신청기간: 2025. 8. 5.() ~ 8. 12.() (휴일/주말 포함 24시간 가능)

온라인 미신청차 또는 충원 합격자는 9. 11.()이후 교내 우리은행 방문 발급 신청
실명인증이 불가한 외국인은 9. 1.()부터 학생지원센터(정보화본부 102201) 방문 신청

온라인 신청방법: 우리WON뱅킹앱 설치 아래로 스크롤 [대학 학생증 카드]

1) 기존 우리은행 고객: 보유한 계좌 사용하여 학생증 카드 발급

학적정보 입력 카드 발급 절차 진행 수령방법 선택 신청완료 문자 전송

2) 신규 가입 고객은 계좌 개설 후 학생증 카드 발급

본인 인증(휴대전화 등) 비대면 실명 인증 계좌 개설학적정보 입력
카드 발급 절차 진행 수령방법 선택 신청완료 문자 전송

배부: 2025. 9. 4.() 이후('mySNU 포털 - 학사공지'에 세부 배부 계획 추후 공지)

(관악) 우리은행 서울대학교지점(신양학술정보관, 인문대 4)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연건) 우리은행 혜화동지점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3. 비고: 세부 내용은 [붙임1]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