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학년도 2학기 초안지 제출 안내2020-08-13 13:14
작성자 Level 10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정정원(초안지) 제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코로나19의 지속으로 2020.2학기 초안지도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1. 초안지를 제출하고자 하는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아래 양식을 작성(교과목명 포함)하여 이메일로 승인 요청

 (양식을 모두 채우세요!)

소속대학

소속학과

학번

이름

핸드폰 번호

이메일

 

 

 

 

 

 


2. 초안지 제출 원하는 학생은 가급적 9.4(금)전에 담당교수님께 이메일로 요청


3. 승인여부를 담당 교수님께 꼭 회신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정원의 20%까지 추가가 되므로 승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담당교수가 승인한 학생의 명단을 학과사무실로 제출 


​5. 학과 초안지 입력 : 9.15(화) ~ 9.16(수)

 * 학과 입력기간은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